마라도 여행을 계획 중이신 분들을 위해서 오늘은 마라도 배시간표 및 마라도 배 예약 방법을 자세하게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. 섬 여행은 그만의 매력이 넘치죠. 색다른 여행지를 찾고 계시는 분들이 가기에 좋습니다. 제주도에서 다른 곳으로 이동하고 싶은 분들은 아래와 같이 배를 이용하여 방문해 보시기 바랍니다.
마라도 배시간표 및 마라도 배 예약
마라도 여행의 매력 마라도는 아름다운 자연경관과 풍부한 문화유산으로 유명한 도시입니다. 그리고 마라도를 여행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 중 하나는 배를 이용하는 것입니다. 마라도의 푸른 바다를 품은 배에서 여행하는 경험은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.
<마라도 배편 소개>
마라도는 대한민국의 최남단에 위치하고 있는 작은 섬으로 마라도 가는 여객선으로 30분 정도 이동하여 방문할 수 있습니다. 마라도 배 예약의 경우 여러 코스가 있는데 그중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는 선착장은 송악산 부근에 위치하고 있는 선착장인 마라도 가는 여객선입니다.
기상 상황에 따라서 약간씩 마라도 배시간표가 달라질 수는 있으나 하루 약 7차례 정도 송악과 마라도를 오고 가는 마라도 배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. 공식적인 마라도 배시간표는 아래 버튼을 통해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위의 [마라도 배시간표 바로가기]를 통해서 정기 운항 시간표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 하지만, 기상악화 또는 회사 사정으로 인해서 운항 시간 변경이 될 수 있기 때문에 실시간 운항 정보를 홈페이지로 확인하시거나 전화로 확인해야 하는 절차가 필요합니다. 아무래도 선박이다 보니 날씨의 영향이 크겠죠.
실시간으로 운항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페이지는 다음과 같습니다. 위의 사진처럼 현재 정상 운항하는지 확인하실 수 있으니 꼭 체크하시는 것이 좋습니다.
홈페이지로 마라도 배 예약의 경우 1일 전까지만 가능하며 이후로는 현장에서 오셔서 마라도 배 예약을 하셔야 합니다. 승선 요금의 경우 성인/중고등학생은 편도 1만 원, 왕복 2만 원이며, 24개월 이상~초등학생의 소인의 경우 편도 5,000원, 왕복 1만 원입니다.
24개월 미만의 유아는 따로 요금을 받지 않습니다. 만 65세 이상의 경로의 경우 편도 8,000원, 왕복 16,000원입니다.
우선 본인이 가려는 시간에 마라도 배예약을 홈페이지로 해두신 후 당일이나 하루 전날 마라도 배편 실시간 운항 정보를 미리 확인하셔서 정상 운항을 하는지 확인을 꼭 하시기 바라며, 만약 정상 운항이 되지 않는다면 취소를 하시거나 일정을 미뤄야겠죠. 선착장에 미리 도착하지 않고도 이처럼 운항 정보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오늘은 이렇게 마라도 배시간표와 더불어 마라도 배 예약하는 방법까지 알아보았습니다. 즐거운 섬 여행이 되시기를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