대만 여행을 계획하시는 분들께 20만 원 상당의 숙박 시설 이용권 또는 전자 바우처를 제공하고 있다는 사실 알고 계신가요? 이러한 대만여행 지원금 신청 덕분에 많은 분들이 떠나고 있습니다. 대체로 세명 중 한 명은 꼭 당첨된다고들 합니다. 대만으로 여행을 계획 중이시라면, 대만여행 지원금 신청 방법을 알아두시기 바랍니다.
대만여행 지원금 신청 방법
대만의 관광 산업 활성화를 위해 대만 관광청에서는 3일 이상 체류하는 여행객들에게 약 20만 원 상당의 여행 지원금을 제공하고 있습니다. 대한민국에서는 미리 예약한 관광객들을 대상으로 실시됩니다. 대만 여행을 희망한다고 해서 모두가 신청 가능한 것은 아닙니다.
신청 조건으로는 입국 후 3일 이상 머무르거나 단체 여행에 참여하지 않는 관광객이어야 해요. 관광 비자로 입국 시 최대 90일간 머무를 수 있으므로, 3일 이상부터 90일까지의 기간 동안 체류하는 관광객이 해당 지원을 받을 수 있는 대상입니다.
즉, 최소 2박 3일 일정이어야 신청할 수 있고 1박 2일은 불가능합니다.
- 신청 기한 : ~ 2025년 6월 30일까지 ※ 다만, 대만 현지 시간(UTC/GMT +8:00)을 기준으로 한다는 점 유의하세요.
- 신청 조건 : 대만에 3일부터 90일 이내로 방문 예정이며, 이전에 여행 지원금을 수령한 적이 없어야 합니다.
대만여행 지원금 신청의 경우 대만 입국 1~7일 이전부터 신청하실 수 있으며, 미리 예약하셔야 합니다. 대만여행 지원금 신청 방법도 무척이나 쉬워서 아래 안내드린 대로 그대로 진행하면 누구라도 쉽게 신청 가능합니다.
1. 아래 연결된 주소를 클릭하여 '대만 여행 지원금 한국어 신청 사이트'에 들어갑니다.
※ 해당 사이트는 대한민국 관광객을 위해 정부에서 운영하는 공식 사이트이므로, 안전하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. 악성 코드 위험이 없는 페이지기 때문에, 여기로 들어가야 안전합니다.
2. 그다음 개인 정보를 입력하시면 됩니다. 당첨 확인을 위한 QR코드가 이메일로 전송될 예정이오니, 이메일 주소를 정확하게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.
※ 추가 정보 : 소비 보조금 선택 시, 대만 여행 전 대부분 숙소 예약을 마치므로 '전자 바우처' 옵션을 선택하는 것이 좋습니다. 전자 바우처는 티머니 카드와 비슷한 형태로, 20만 원 상당의 대만 여행 지원금이 탑재된 실물 카드입니다.
3. 모든 신청 절차를 마친 분들께는 이메일을 통해 QR코드가 발송될 예정입니다.
대만여행 지원금 신청 방법 유의사항
반드시 미리 예약하신 후 공항에서 추첨에 참여하셔야 하며 당일 신청은 불가능합니다. 이렇게 대만 여행 지원금 신청을 한국에서 하면, 대만 입국 후 당첨 여부를 확인할 수 있는 QR코드가 이메일로 전송됩니다. 타이완에 도착하시면, '타이완 국제공항 입국홀'에서 바로 당첨 여부를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.
다만, 도착하는 공항에 따라 당첨 여부를 확인하는 장소가 다를 수 있습니다. 꼭 입국하시는 공항을 확인하신 각 공항마다 어디서 당첨 확인을 해야 하는지 위치 정보도 미리 알아두셔야 빠르게 공항을 나갈 수 있겠죠.
대만여행 지원금 사용처
대만여행 지원금 사용처로는 왓슨스, 버거킹, 맥도널드, 편의점, 서점, 스타벅스, 시내버스, 공항철도, 코인로커 등 여러 곳이 있습니다. 하지만 결제 방식에 따라 이용 가능한 곳이 다를 수 있고, 아이패스(I-pass, 이카통), 이지카드(Easy Card, 요요카), 숙박 바우처 중 하나를 선택하여 받을 수 있습니다.
일반적으로 활용도가 높은 이지카드를 주로 발급받으십니다. 그렇지만 가오슝 공항으로 들어오신다면 아이패스를 이용하시는 것을 권장드립니다. (타이베이로 들어가실 거라면 이지카드를 이용하시는 걸 권해드립니다.)
또한, 아고다, 익스피디아, 부킹닷컴 등과 같은 외부 업체를 통해 숙소를 예약하거나 결제하신 경우에는 해당 쿠폰을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. 위 내용을 통해 이지카드, 아이패스, 숙박 바우처의 대만여행 지원금 사용처를 확인할 수 있으니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.
오늘은 이렇게 대만여행 지원금 신청 방법 및 대만여행 지원금 사용처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. 참고하시어 꼭 당첨되어 좋은 여행이 되시기를 바랍니다.